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보령시의회(의장 박금순)는 지난 20일 제238회 임시회를 폐회하고 대천천변 일대 환경정화활동에 나섰다.
이날 환경정화 활동은 박금순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과 의회사무국 직원 25명이 참여해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대천천변 일대에 버려진 생활쓰레기, 폐기물 등을 집중수거했다.
대천천변 일대는 시민들이 운동, 산책 등을 즐기며 사계절 시민 휴식공간이 되는 곳이다.
시의원들은 정화활동을 실시하면서 천변에 설치된 각종 시설물 점검을 병행하며 시민 불편사항은 없는지 세세히 살펴보기도 했다.
박금순 의장은 “대천천은 보령의 중심에 위치한 보령의 상징으로 시민들의 생활건강 터전”이라며, 코로나19로 심신이 지친 시민들이 더욱 쾌적한 휴식공간에서 활력을 찾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