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 동구, 겨울철 자연재난 대비 본격 가동 대설·한파 대응체계 강화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광역시 동구는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아 11월 15일부터 내년 3월 15일까지를‘겨울철 자연재난 대책기간’으로 정하고, 대설과 한파로 인한 주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종합대책을 본격 추진한다. 예측하기 어려운 기습 강설, 한파에 대비하기 위해 동구는 사전에 대응체계 강화와 현장 중심의 점검활동에 나섰다...
수원시청소년재단이 ‘2021년 수원시 청소년 비대면 걷기대회’에 참여할 청소년을 17일부터 20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대회는 오는 9월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비대면 방식으로 개최되며, 수원시 거주 또는 수원시 관내 학교에 재학 중인 만9~24세 청소년 500명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외부 활동이 줄어든 청소년들의 체력을 키우고, 심리적 우울감을 해소하기 위해 진행된다.
참가자들이 모바일앱 ‘워크온(Walk On)’을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수원시 청소년 걷기대회 커뮤니티’에 가입, 대회 기간 동안 어디서나 자유롭게 걷기 운동을 실천하면 된다.
걷기 기록(걸음 수)과 인증 사진을 제출한 우수 참가자 16명(최우수상 1명·우수상 5명·장려상 10명)을 선정해 수원시청소년재단 이사장 명의 상장과 10~50만 원 상당의 상품(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20일까지 수원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http://www.syf.or.kr) ‘공지사항’에 게시된 ‘수원시 청소년 비대면 걷기대회 참가자 모집’ 공고문에서 참여 링크를 선택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수원시청소년재단 관계자는 “비대면 걷기대회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청소년들의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길 기대한다”면서 “코로나19 시대에 청소년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