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인기 유튜버 초청 관광 홍보 사전답사여행 진행
울산시는 인지도 높은 대만 유튜버 차이아까(蔡阿嘎) 팀을 초청해 11월 27일부터 28일까지 1박 2일간 울산의 주요 관광지를 홍보하는 사전답사여행(팸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11월 24일부터 28일까지 울산·부산·경남의 주요 관광지 등 동남권 관광 활성화를 위해 해당 지역 롯데호텔과 협업으로 운영하는 대규모 사전답사...
▲ [이미지제공 = 다락원]출판사 다락원은 46만 구독자를 가진 생물 관찰 유튜버인 TV생물도감과 함께 ‘TV생물도감의 신비한 바다 생물’을 출간했다.
이 책은 30마리의 바다 생물과 함께 신비한 바닷속 경험을 해 볼 수 있으며, 생물의 첫인상과 반전 매력을 통해 각각의 특징을 세세하게 공부할 수 있다.
또한 TV생물도감의 리얼 관찰 일기를 보며 실제 생물을 키우면서 어떤 재미있는 일이 일어나는지 알 수 있도록 구성됐다. 그리고 우리가 잘 알지 못하는 뜻밖의 생물 정보까지 알차게 담겨 있어 아이들의 흥미를 자극시킨다.
중간 중간에 들어 있는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으면 TV생물도감의 생생한 유튜브 영상도 바로 볼 수 있어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안겨 준다.
‘바닷속 주먹왕’, ‘임신하는 아빠’, ‘신비로운 파란 피’, ‘속 보이는 놈!’ 키워드만 들어도 궁금한 바다 생물 이야기를 읽으며 바다 생물 척척박사가 될 수 있다.
출간을 기념해 온라인 서점에서는 도서 구매 시 ‘물고기 탱탱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서점 리뷰를 남기면 ‘한정판 TV생물도감 에코백’을 추첨해 증정한다.
도서는 전국 온라인 서점 및 가까운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