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안전보안관, 심폐소생술 교육 체험 및 화재예방 캠페인 실시
동구청제공[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구청장 김종훈)는 동구 안전보안관(대표 고이곤)과 함께 11월 6일 오전 10시 전하2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동구생활안전체험센터의 ‘찾아가는 심폐소생술 교육’을 체험하고 동울산종합시장 일원에서 동절기 대비 화재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동구는 동절기 급성 심혈관질환의 위험이 높...
▲ [사진제공 = 도봉구]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8월 6일 구청 앞 광장에서 농협 하나로마트 창동점의 후원으로 코로나19와 무더위로 지쳐있는 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복맞이 사랑의 삼계탕 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도봉구와 농협 하나로마트 창동점은 매년 어르신을 직접 초청해 정성껏 만든 삼계탕, 계절 과일 등 음식을 대접하였으나,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가정에서 간편히 끓여 먹는 삼계탕 165개와 즉석 국밥 330개 등 반조리식품 꾸러미를 어르신들께 전달하게 됐다.
이번 식품을 후원한 농협 하나로마트 창동점은 ‘여름김치 나눔’, ‘사랑의 김장나눔’ 등 이웃사랑 자원봉사 프로그램에 지속적으로 후원 및 참여하며 더불어 상생하는 기업정신을 실천해오고 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말복 더위를 목전에 두고 어른신들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데 이렇게 귀한 보양식을 선뜻 내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보여주신 상생과 봉사의 뜻이 어르신들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세심히 살피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