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일 보령시장, 제10회 ‘2025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리더십경영 부문 수상
보령시는 김동일 보령시장이 27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25 한국 경제를 빛낸 인물&경영 시상식’에서 ‘리더십경영’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매경미디어그룹·매경닷컴·매경비즈 주최로 열린 이번 시상식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매일경제 등이 후원한다. ...
▲ [전주시청 전경]재난 예방과 복구를 위해 결성된 민간 자율방재단체가 무더위로 고생하고 있는 선별진료소 의료진들을 위해 목에 두르면 시원해지는 쿨목도리를 선물했다.
전주시 자율방재단(단장 양해성)은 폭염과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쳐 있는 선별진료소 관계자들을 위해 200만 원 상당의 쿨목도리 100개를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쿨목도리는 튜브 안에 물을 넣어 얼려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선별진료소 관계자들이 무더위를 이겨내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양해성 단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폭염 속에서도 고생하고 있는 선별진료소 의료진을 비롯한 관계자들에게 작게나마 응원이 됐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전주시 자율방재단은 코로나19 방역작업과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삼천동 능내제 연못 환경정비 등 재난 관련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