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 성황리에 마쳐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동구 방어진회축제추진위원회(위원장 박문옥)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방어진활어센터 일원에서 ‘2025 방어진에서 다-해(海)’ 방어진회축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축제에는 방어진활어센터 내 횟집과 해산물집 등 50여 개 점포와 회초장집 10개소, 건어물점, 카페 등 방어진항 일대 가게 등이 참...
▲ [사진제공 = 영양군]영양청우회(회장 김경원)에서는 7월 14일(수) 영양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영양읍 관내 저소득 가구를 위해 110만원 상당의 사랑의 쌀 40포(1포 10kg)를 기탁하였다.
청우회 회원들이 마음을 모아 마련한 사랑의 쌀 40포는 평소 생계가 어렵고 소외된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김경원 청우회장은“영양 관내 지역 청년단체로서 코로나 장기화로 삶이 더 어려워진 주변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고, 쌀이 꼭 필요한 곳에 전달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나눔문화 확산에 적극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작년에 이어 올해도 관내 저소득 가구를 위해 쌀을 기탁해주신 청우회 회원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덥고 무더운 날씨에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