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중공업 생산지원담당 직원들 ‘사랑의 스트라이크’ 성금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HD현대중공업 생산지원담당(부서장 박필용 수석)은 1월 16일 오전 10시 동구청을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50만 원을 전달했다. HD현대중공업 생산지원담당 부서 직원 30여 명은 직원 화합을 위한 볼링대회를 개최해 스트라이크가 나올 때마다 ‘사랑의 스트라이크’라는 이름으로 5천 원씩 적립했으며, 그렇게 모인 ...
▲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의 부인 질 바이든 여사가 일본 도쿄올림픽 개회식에 참석하기로 했다.
미 백악관은 13일(현지시간) 질 여사가 미 대표단과 함께 오는 23일 도쿄올림픽 개회식에 참석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앞서 조 바이든 미 대통령이 불참 의사를 밝히면서 질 여사가 대신 참석할 가능성에 무게가 실려 왔다.
질 여사는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에 이어 도쿄올림픽 개회식 참석을 확정한 몇 안되는 고위급 인사가 됐다.
도쿄올림픽 개막이 임박했지만 개최지인 일본 도쿄도의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는 증가 추세다. 13일 기준 도쿄도의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는 830명을 기록했다. 이번주 안에 신규 확진자 수가 1000명에 도달할 가능성이 제기되며 일본 정부는 내달 말까지 도쿄도에 긴급사태를 발령한 상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