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불법 정책대출 컨설팅의 민낯’, 이달의 방송기자상 기획보도 부문 수상
KBS 황현규, 박찬, 김한빈 기자가 제작한 ‘불법 정책대출 컨설팅의 민낯’ 보도가 제207회 이달의 방송기자상 기획보도 부문상을 받았다.
방송기자연합회와 한국방송학회는 21일 서울 양천구 방송회관에서 제207회 이달의 방송기자상 시상식을 열고, ‘불법 정책대출 컨설팅의 민낯’ 등 5편의 보도에 상패를 수여했다.
심사를 맡은 한국방...
문체부 코리아둘레길 사업, 울산 동구 2년 연속 우수 지자체 선정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가 문화체육관광부의 ‘2025년 코리아둘레길 쉼터 및 걷기 프로그램 운영 평가’에서 우수 지자체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한국관광공사가 2025년 한해 동안 전국 28개 사업 대상 지역을 대상으로 쉼터 관리 상태와 걷기 프로그램 운영 실적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지자체별 사업 실적보고서, 이용자 ...
경기남부경찰청(청장 김원준) 사이버수사대에서는 20년1월부터 21년6월까지 불법 성영상물 유포사이트 **닷컴을 개설하고 도박사이트 광고 수익으로 약8억원의 부당이득을 취한 피의자A씨(20대 남) 등 2명을 검거하여 모두 구속하였다고 밝혔다.
피의자들은 불법 성영상물 유포사이트 격인 **닷컴을 운영하여 불법 사이트66개의 주소에 링크를 걸어 접속핳수 있게 하면서 메인 화면에 불법 스포츠 도박사이트를 광고 하였고 그 중 14개 사이트는 피의자들이 직접 제작하여 운영한 사이트로서 업로드된 불법 영상물이 23만건이 넘는 것으로 확인 됐다.
경기남부경찰청에서는 사회적 불안요소인 디지털 성범죄 사이버도박의 근절을 위해 21년3월부터 8개월간 강력한 집중단속을 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