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북부경찰서, 보이스피싱 피해 막은 은행원에 112신고 포상금 수여
[뉴스21일간=김태인 ]울산북부경찰서는보이스피싱 범죄를 사전 차단하여 현금 7천만원 피해를 막은 은행원 박소영씨(과장대리)에게 감사장과 112신고 상금을 수여했다고 13일 밝혔다. 농소농협 본점에 근무하는 해당 은행원은 지난 10월 30일 고객이 적금을 해지하고 다른 계좌로 자금을 이체하려고 하여 자금의 용도를 확인하던 중 원격제어 ...
하남시(시장 김상호)는 지난 7일 ㈜왓더그룹(대표 정재환)에서 1280만원 상당 KF-94 마스크 4만 장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탁식에는 김상호 시장과 정재환 대표, 황세영 영업본부 MD팀장, 윤석주 경영지원 팀장이 참석했다.
정재환 대표는 “계속되는 코로나19로 힘겨울 이웃들을 위해 마스크 기탁을 결심했다”며, “코로나19가 종식되는 날까지 하남시민 모두가 함께 어려움을 극복해나갔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상호 시장은 “어려운 시기에도 이웃을 위해 귀한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뜻깊은 나눔이 될 수 있도록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하남시 초광산단로에 위치한 ㈜왓더그룹은 순풍마스크(KF-94)·폴라리스 마스크(3중 MB필터)를 제조하는 업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