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 점검계획 수립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환경오염을 사전에 예방하고 환경오염물질 배출시설의 정상가동 및 적정 관리를 유도하기 위해 ‘2026년 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통합지도·점검계획을 수립하였다고 밝혔다. 점검 대상은 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으로 신고 또는 허가된 총 543개소(대기·폐수 관련 업소 53개, 폐기물 관련 업소 355개소, 비...
네네치킨 강일점(점장 조재권)은 23일 하남시장애인복지관(관장 민복기)에 정기 후원을 약속하고 ‘나눔 이웃’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네네치킨 강일점은 치킨·닭강정 배달 전문점으로 주로 강일동·상일동·고덕동 및 하남지역에 배달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네네치킨 강일점은 외식이 어려운 하남시 저소득 장애인을 위해 매월 치킨을 후원할 예정이다.
조재권 점장은 “큰 나눔이 아님에도 나눔 이웃 현판을 게시하게 되어 부끄럽지만 더 책임감을 느끼게 된다.”며 “평소 외식이 어려웠던 하남시 장애인분들이 치킨을 드시며 행복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민복기 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하남시 장애인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덕분에 더불어 살아가는 하남시가 될 수 있는 것 같다.“며 ”이번 나눔을 계기로 앞으로도 하남시 장애인을 위해 지역 가게와 복지관이 지속적으로 함께하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나눔 이웃’이란 하남시 장애인의 행복한 삶을 위하여 나눔을 실천하는 모든 가게를 말한다. 매장을 경영하는 자영업자 또는 중소기업,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어떠한 업종의 가게도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연말정산 시 기부하신 금액에 대해 전액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나눔 이웃’ 현판을 제공한다. 나눔 이웃 가입 문의는 전화(070-8859-8420)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