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청소년재단,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 운영
포천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현철)은 오는 2월 6일까지 ‘2026학년도 겨울방학 포춘캠프(Fortune-Camp)’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재단은 지난 10일 포천교육문화복합공간 ‘두런두런’에서 참가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사전 교육(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프로그램 전반에 대한 운영 방향과 세부 일정 등을 안내했으며, ...
▲ [사진제공 = 홍성군]갈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갈산면장 이병철, 민간위원장 정동선)는 지난 31일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민간자원 특화사업으로 ‘저소득층 생필품 지원’사업을 추진하여 지역 주민들에게 이웃사랑의 온정을 나눴다.
‘저소득층 생필품 지원’ 사업은 협의체 위원들이 자발적으로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10가구를 발굴하여 10만원 상당의 생필품(쌀, 고추장, 된장, 스팸, 참치 등)을 전달하는 사업으로 갈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이다.
이날 갈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및 위원 15명은 갈산면 내 취약계층 10가구를 방문, 사랑의 꾸러미를 전달하였다.
사랑의 꾸러미를 받은 한 어르신은 “코로나19로 몸도 마음도 많이 움츠러드는 환경 속에서 따듯한 온기를 느끼게 해줘 감사하다”라며 거듭 감사의 인사를 건넸다.
갈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동선 위원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갈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갈산면 행정복지센터가 힘을 모아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