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 지역아동센터 초등 졸업선물 지원 성금 375만 원 전달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하연재 울산명예사회복지공무원 동구단장은 11월 24일 동구청을 방문해 지역아동센터 초등학교 졸업선물 지원을 위해 성금 375만 원을 동구청장에게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의 졸업을 축하하고 격려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으며, 동구는 전달된 성금을 통해 각 기관에 필요...
▲ [사진제공 = 양평군]지난 5월 26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경기남부) 13지역(이천, 여주, 양평) 이종섭 부총재가 옥천면에 거주하는 저소득 어르신을 위해 써달라고 얼갈이, 열무김치 30통(120만원 상당)을 전달하였다.
이종섭 부총재는 양평로컬푸드협동조합 이사장으로 지역 농산물의 유통 확대를 위해 매진하고 있으며 좋은 먹거리를 어르신과 어려운 환경에 있는 취약가구에게 드리고자 사업장 소재지인 옥천면에 이번 얼갈이 김치와 열무김치 30통을 후원하게 되었다.
이종섭 부총재는 지난 2월에도, 장기화 되고 있는 코로나19로 마스크가 절실히 필요한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해 비말마스크 5,000장을 전달한 바 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옥천면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한 이종섭 부총재는 “앞으로도 양평의 우수 농산물을 널리 알리고 건강하고 좋은 먹거리로 지역사회에 봉사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으며 김용옥 옥천면장은 “따뜻한 손길로 전달되는 후원물품이 관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쓰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에 후원된 열무김치 등 30통은 관내 저소득 어르신, 장애인 30가구에게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