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빈 저자,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판기념회 개최
동구의회 윤혜빈의원[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윤혜빈 저자의 신간 『작은 목소리를 큰 희망으로』 출간을 기념하는 출판기념회가 오는 2025년 11월27일(목)저녁7시,동구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다고 밝혔다.이번 저서는 3년 동안 지역 현장에서 들려오는 작은 목소리를 더 넓은 사회적 공감과 희망으로 연결하고자 하는 저자의 의정 활동...
▲ [이미지제공 = 제주시]제주시에서는 번영로 ~ 화북 거로 마을간(소로1-4호선) 도시계획도로를 6월 10일 개통한다고 밝혔다.
본 사업은 기존 도로가 매우 협소하고 보행자를 위한 인도 등이 확보되지 않아 오래전부터 지역주민 등 이용자들의 많은 불편을 겪어 왔다.
이에 지난 20년 4월 착공을 시작으로 총사업비 18억(공사 9억, 보상비 9억)을 투입하여 L=270m, B=10m 마을 안길을 확장하는 사업이다.
사업 추진 중 도로개설구간에 저촉되는 토지 등 보상 협의 지연으로 사업 추진에 다소 어려움이 있었다.
그러나 토지주와의 적극적인 협의를 통해 보상 협의가 완료됨에 따라 도로 전면 개통으로 인근 지역주민들의 더 나은 교통편의를 제공하게 됐다.
제주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도시기반시설 확충으로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고, 교통체증 해소와 지역 균형발전을 위한 도시 계획 도로 개설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