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겨울철 강설 대비 모의훈련 및 안전교육 실시
이번 훈련은 가산면 제설창고에서 진행했으며, 도로보수원과 읍면동 제설담당자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겨울철 대설과 한파는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위협하는 주요 요인으로, 시는 이번 훈련을 통해 제설 담당자들이 선제적이고 신속한 대응 능력을 강화하고, 현장 대응체계를 체계적으로 확립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시는 2025~2026년 도로제...
▲ [사진제공 = 중랑구]중랑구(구청장 류경기) 면목5동주민센터는 2021 서울장미축제를 맞아 ‘환상의 나라 면OH!랜드’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아이와 어른 모두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장미정원을 컨셉으로 조성된 ‘환상의 나라 면OH!랜드’에서는 주민들의 장미그림 전시와 함께 조각전시물, 포토존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31일까지 형형색색의 야간조명도 즐길 수 있다.
이곳에서는 22일 구청장과 함께하는 장미마실도 진행한다. 이날 마술쇼 및 대형 비눗방울쇼, 장미 페이스페인팅·네일, 비눗방울 및 풍선대여, 사회복지기금 마련을 위한 물품판매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만나볼 수 있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올해 장미축제는 안전한 운영을 위해 16개동으로 분산하여 진행중이다”라며, “집 가장 가까운 곳에서 아름다운 오월의 장미를 즐기며 코로나로 지친 마음 잠시 내려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