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5월 18일 의정부시 장암동 소재의 석림사(주지 능인스님)가 부처님 오신 날을 맞아 관내 소외계층을 위한 쌀(10kg) 100포를 장암동 주민센터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기증된 쌀은 석림사 신도들이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십시일반 모은 것으로 신도 한 명 한 명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것이다.
석림사 주지 능인스님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더욱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을 위해 신도들이 뜻을 모아 마련한 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기부의 뜻을 전했다.
박재범 장암동장은 “부처님 오신 날을 맞이하여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에 힘써주신 석림사 신도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장암동 내 돌봄이 필요한 저소득 취약계층 100가구에 쌀을 지원하여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