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 [이미지 = 픽사베이](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서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이천시 어린이들을 위한 장난감 8700여점(3억원 상당)을 기탁해왔다.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2007년도에 설립된 아동후원 사단법인으로 장학사업, 문화체험 지원, 컴퓨터 지원 등 아동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는 사회공익법인이다. 이천시와는 지난해에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금번에 이루어진 장난감 기탁은 관내 어린이집과 지역아동센터를 중심으로 배분되어 어린이날을 맞은 관내 아동들에게 잊지 못할 선물이 되었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코로나 시대에 외부활동이 자유롭지 못한 관계로 아이들이 컴퓨터나 스마트폰에 의존하여 지내다보니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겨난다는 보도를 많이 접하게 되는데,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서 장난감을 기탁해주셔서 아이들이 또래간의 놀이를 통해 사회성을 키우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