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4월 21일 인기 개그우먼 안영미 씨를 의정부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개그우먼 안영미 씨는 의정부에서 중고등학교 등 학창시절을 보내고 방송 활동에서 의정부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시하며, 다양한 활동으로 많은 웃음을 전하고 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안영미 씨는 위촉 당일 의정부시 캐릭터 의돌이와 함께하는 코로나19 극복 응원 영상 촬영을 시작으로 시의 홍보 콘텐츠 제작과 주요행사에 참여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개그우먼 안영미 씨의 밝은 모습이 의정부시가 군사도시라는 이미지를 벗고, 사람과 자연이 공존하는 도시임을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의정부시의 대표 얼굴이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의정부시는 홍보대사로 위촉된 개그우먼 안영미씨가 앞으로 다양한 홍보 활동을 통해‘더 푸르고 아름다운 희망도시 의정부’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