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의 우수한 농산물! 온충북 페스타에서 만나요!
충청북도는 지역 우수 농산물의 판로를 확대하고 생산자-소비자간 교류를 활성화하기 위해 오는 11월 8일(토)부터 9일(일)까지 이틀간 충북도청 제2청사 광장 일원에서 ‘온충북 페스타’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충북 농식품 직거래 활성화를 목표로 마련된 자리로, 도내 11개 시·군의 우수 농산물과 가공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
▲ [사진제공 = 중랑구]중랑구(구청장 류경기)가 오랜기간 야외환경에 노출되어 색이 바래고 지저분해진 재활용 의류수거함에 이용 안내 스티커를 부착하여 깔끔하게 정비한다고 밝혔다.
구는 이달까지 의류수거함 619개 겉면에 스티커를 부착한다. 새로 제작한 스티커에는 재활용이 가능한 품목과 불가능한 품목이 표기되어 있어 구민들이 쉽고 편리하게 알아볼 수 있다. 의류수거함 관리번호와 현장담당자 연락처도 적혀 있어 빠르게 민원 해결이 가능하다. 구는 현장담당자와 청소기동반을 연계하여 무단투기 발생 시 신속히 수거할 수 있도록 체계를 마련했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이번 의류수거함 정비작업이 무단투기 방지와 깨끗한 도시미관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며, “구민 분들께서는 올바른 분리배출로 깨끗한 중랑만들기에 동참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