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인기 유튜버 초청 관광 홍보 사전답사여행 진행
울산시는 인지도 높은 대만 유튜버 차이아까(蔡阿嘎) 팀을 초청해 11월 27일부터 28일까지 1박 2일간 울산의 주요 관광지를 홍보하는 사전답사여행(팸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11월 24일부터 28일까지 울산·부산·경남의 주요 관광지 등 동남권 관광 활성화를 위해 해당 지역 롯데호텔과 협업으로 운영하는 대규모 사전답사...
▲ [이미지제공 = 좋은땅출판사]좋은땅출판사가 ‘우리 동네 상담사가 전하는 정서중심 실천 육아’를 펴냈다.
이 책은 저자의 나홀로 육아 경험과 10여 년간 양육자, 보호자들과의 전문 상담으로 모은 육아 사례를 단계별(월령별)로 정리했다. 각각의 실사례를 통해 초보 부모들은 스스로 의 육아 상태를 점검하고, 저자의 조언을 가이드 삼아 더 나은 육아생활을 이어갈 수 있다.
아이를 키우는 일은 살면서 경험하는 가장 어렵고 힘든 일 중의 하나다. 모든 아이가 다르기에 육아에는 정도를 찾기 어렵다.
배선미 저자는 “아이를 통해 성장하는 경험을 할 수 있었다. 육아는 힘들지만 아름다운 일이다. 많은 부모가 조금은 덜 힘들고, 아이들이 좋은 환경에서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책을 집필했다”고 밝혔다.
이 책을 통해 초보 부모들은 양육의 어려움이 ‘나만의 문제는 아니었구나’라는 육아에 대한 걱정을 해결하고 위로를 받는다. 본문에 담긴 육아의 노하우와 전문 상담 내용을 바탕으로 아이와 시간을 보낸다면 아이들의 정서 안정과 발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우리 동네 상담사가 전하는 정서중심 실천 육아’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