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양주시 회천2동(동장 홍미영)은 지난 31일 주부, 학생, 직장인 등 관내 주민들로 구성된 홍보서포터즈 ‘블루아이즈’ 위촉식을 개최하고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블루아이즈’ 홍보 서포터즈는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됐으며 홍보 아이디어 발굴, 콘텐츠 기획·디자인, SNS 모니터링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다양한 형태의 비대면 형식으로 오는 연말까지 서포터즈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우리 동네 숨겨진 명소 및 맛집, ▲주요 행사 및 시책, ▲우수 기업체 소개 등 관내 주요 사항을 동행 취재해 회천2동 SNS 카카오톡 채널에 게시할 예정이다.
홍미영 동장은 "우리 마을을 누구보다 잘 아는 주민들이 참여한 홍보 서포터즈 활동은 소통의 창구가 되어 그 어떤 동정 홍보보다 신뢰가 가고 공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각종 소식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마을 이야기를 발굴하는 홍보 서포터즈가 되도록 주민 여러분의 많은 협조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