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인기 유튜버 초청 관광 홍보 사전답사여행 진행
울산시는 인지도 높은 대만 유튜버 차이아까(蔡阿嘎) 팀을 초청해 11월 27일부터 28일까지 1박 2일간 울산의 주요 관광지를 홍보하는 사전답사여행(팸투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11월 24일부터 28일까지 울산·부산·경남의 주요 관광지 등 동남권 관광 활성화를 위해 해당 지역 롯데호텔과 협업으로 운영하는 대규모 사전답사...
▲ [이미지제공 = 좋은땅출판사]좋은땅출판사가 ‘어느 날 문득 달라지기로 했다’를 펴냈다.
아무리 읽어도 내 인생에 대입되지 않는 자기 계발서는 이제 그만, 국내 최대의 부동산 카페 ‘부동산 스터디’의 추천 게시글 1위, 20만 뷰 이상의 공감을 불러일으킨 이진현 저자의 인생 이야기와 작은 부자가 되는 방법을 공개한다.
문제아에서 신의 직장인 되기까지, 자기소개도 못 하던 소심남에서 방송 출연을 하기까지, 마이너스 인생에서 강남 집을 얻기까지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담았다.
어느 날 문득 ‘이대로는 안 되겠다’고 생각한 모든 사람의 삶이 이 책을 통해 소망하는 삶으로 변화할 수 있기를 바라본다.
‘어느 날 문득 달라지기로 했다’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