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주군,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지역탐방 및 자원봉사활동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산 울주군이 23일 울주군 청년센터와 태화강 생태관, 반구천의 암각화 등에서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지역탐방 및 자원봉사활동’을 진행했다.울주군은 대학생에게 실질적인 일 경험을 제공하고 학비 마련에 도움을 주기 위해 2015년부터 대학생 아르바이트 사업을 추진 중이다. 또 사업에 참여하는 청년들...
▲ [사진제공 = 은평구]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사회적기업 ‘(주)올브랜드 동광’으로부터 털모자 5천개를 기증받아 지역 내 취약계층이 이용할 수 있는 은평푸드뱅크마켓에 전달했다고 지난 2월 23일 밝혔다.
2014년 고용노동부 사회적기업으로 인증받은 ‘(주)올브랜드 동광’은 탄탄한 의류브랜드에 사회적가치를 더하고 있는 기업으로, 취약계층을 채용하여 기술전수와 재활교육을 통한 지속적인 일자리 창출로 사회적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올브랜드 동광’ 배충일 대표는 지난 23일 은평구청에서 열린 전달식에서 “이번 겨울은 예상보다 강력했던 북극한파와 코로나19로 마음과 몸이 모두 얼었지만, 이번 기부를 통해 많은 어려운 분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매년 잊지 않고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리며, 어떠한 추위도 이겨낼 수 있는 따뜻한 은평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