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지난해 국가공모사업으로 총 1,038억 9,200만 원 사업비 확보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지난 2025년 한 해 동안 국가 공모사업을 통해 총 1,038억 9,200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동구가 국가 공모사업에 선정된 사업은 △ 해양레저관광 거점사업 490억 원(해양수산부) △ 일반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전하동) 324억 원(국토교통부) △ 빈집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방어동) 132...
▲ [사진제공 = 홍성군]대한적십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혈액 수급에 어려움 호수하고 있는 가운데 갈산면 남녀 의용소방대가 팔을 걷어붙이고 나섰다.
홍성군에 따르면 갈산면 남녀 의용소방대는 생명나눔 헌혈운동을 추진했다. 이번 헌혈운동은 갈산면 하나로마트 앞에 마련된 헌혈버스에서 진행되었으며 의용소방대원들과 갈산면민 40여명이 솔선수범으로 헌혈운동에 참여하였다.
임재선 의용소방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의미있는 나눔을 함께해주셔서 감사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으며, 주은예 여성의용소방대장은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일에 자발적으로 동참하여 주셔서 감사하며 앞으로도 헌혈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헌혈은 마스크 착용, 체온 측정, 손 소독, 사전 문진 등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