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 [사진제공 = 구리시]구리시(시장 안승남)는 2일 수택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정두호) 주관으로 “따뜻한 설 명절 함께 맞이해요!” 사업을 통해 배분된 기금을 활용하여 준비한 설 명절 이웃돕기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에 전달된 물품은 참기름, 식용류, 햄 참치 등으로 구성된 백만원 상당의 명절 선물 42세트로 관내 취약계층 42세대에 전달됐다. 특히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방문하여 지역사회의 따뜻한 온정도 함께 나누었다.
정두호 민간위원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함께 할 수 있는 지역 복지를 추진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안승남 구리시장은 “다가오는 설 명절에 자칫 더 외로울 수 있는 취약계층을 좀 더 살피고 온정을 나눠 준 협의체 위원님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하다”며, “모두가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수택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힘쓰며 지정기탁금 및 CMS 정기후원자의 후원으로 모인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기금으로 취약계층과 함께 따뜻한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