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 [사진제공 = 동두천시]동두천시 보산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강성진)에서는 지난 15일 지행동 처갓집양념치킨(대표 최종진)에서 지원한 치킨과 콜라를 관내 저소득 가정에 전달했다.
처갓집양념치킨 지행점 최종진 대표는 매달 셋째주 금요일마다 치킨과 음료를 보산동의 취약계층 가정에 제공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의 마음을 나누고 있다.
최종진 대표는 “추운 겨울이지만, 오늘 하루는 치킨을 맛있게 드실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니 마음이 뿌듯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강성진 보산동장은 “최종진 대표님이 꾸준하게 지역사회에 전해주시는 온정과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올 한 해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대표님의 따뜻한 마음까지 담아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