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중랑구(구청장 류경기)가 사단법인 해피기버(이사장 권태일)로부터 3,000만원 상당의 코로나19 극복 후원품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사)해피기버는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저소득가정, 미혼모, 장애인, 위기청소년 등을 돕는 NGO단체다. 30일 열린 전달식에는 중랑구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조엘라도 함께 했는데, 중랑구는 이번 기부가 조엘라의 추천을 받아 이루어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기부된 물품은 코로나19 마스크와 손소독제, 생리대, 아기 방한복으로 중랑푸드마켓(면목점)을 통해 지역 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 중랑구를 위해 큰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전달해 주신 후원품은 감사한 마음을 담아 꼭 필요한 곳에 쓰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