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시리아 알샤라 대통령에 “아내 몇 명?” 농담…백악관 회담 현장 영상 공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0일 백악관에서 알샤라 시리아 대통령에게 “아내가 몇 명이냐”는 농담을 던졌다.농담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고가 향수를 알샤라 대통령에게 직접 뿌리며 선물하라고 했다.알샤라 대통령은 손가락으로 ‘1’을 나타내며 어색한 미소를 지었다.현장 분위기는 농담 직후 일시적으로 가라앉았다고 영...
울산 동구, 겨울철 자연재난 대비 본격 가동 대설·한파 대응체계 강화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광역시 동구는 다가오는 겨울철을 맞아 11월 15일부터 내년 3월 15일까지를‘겨울철 자연재난 대책기간’으로 정하고, 대설과 한파로 인한 주민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종합대책을 본격 추진한다. 예측하기 어려운 기습 강설, 한파에 대비하기 위해 동구는 사전에 대응체계 강화와 현장 중심의 점검활동에 나섰다...
판촉물 종합 쇼핑몰 제이웨이기프트를 운영하는 제이웨이(대표 김현정)가 22일 용산구(구청장 성장현)에 KF-AD 마스크 10만장(20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2021.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따겨) 캠페인 일환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성장현 용산구청장, 서정원 제이웨이기프트 이사 등 5명이 자리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식순, 참석인원을 최소화시켰다.
구는 기부받은 물품을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남영동에 위치한 제이웨이는 공공기관 우선구매 대상 기업으로 지난 10월 용산구 치매안심센터에 성인용 기저귀 3072개를 기부하기도 했다.
성장현 용산구청장은 “어려운 시기에 나눔을 실천해 준 제이웨이 측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구는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지난달부터 따겨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주민, 기업이 낸 성금품으로 기초생활수급권자, 홀몸어르신, 장애인, 한부모가정 등을 돕기 위해서다.
성금품 접수기간은 내년 2월 15일까지며 구청 복지정책과, 16개동 주민센터, 용산복지재단에 창구를 마련했다.
기부를 원하는 주민 또는 단체(기업)는 성금품 기탁서를 작성, 구 전용계좌(우리은행 015-176590-13-534 또는 우리은행 015-176590-13-546)로 입금하면 된다. 구 전용 큐알(QR) 코드로 비대면 입금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