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훈 부총리, 12일부터 사흘간 과기·우주 분야 55개 기관 업무보고 받아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은 오는 12일부터 사흘간 우주항공청과 소속·공공기관, 유관기관 등 모두 55개 기관으로부터 직접 업무보고를 받는다.과기정통부에 따르면, 12일 오전 10시에는 국가과학기술연구회와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 등 과학기술 분야 정부출연연구기관 7곳과 한국연구재단, 과학기술사업화진흥원, 연구...
▲ [사진제공 = 정읍시]정읍시청에 근무하고 있는 세무직 공무원 모임인 세정회(회장 백운기)는 22일 (재)정읍시민장학재단(이사장 유진섭)에 장학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세정회 모임은 세무직 공무원들이 지방세 확충 방안 연구와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결성한 모임이다.
기탁된 장학금은 올해 코로나19로 분기별 모임이 취소됨에 따라 절약된 회비로 정읍시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 기탁을 결정했다.
같은 날 ㈜디에스앤피‧(주)디에스판넬 (대표 이중태)도 장학금으로 500만원을 전달했다.
㈜디에스앤피‧(주)디에스판넬은 정읍 2공단에 소재한 회사로 최고의 품질과 기술력을 자랑하는 철강 제조업체다.
지역의 학생들이 미래를 짊어질 인재로 발돋움하는 발판을 만들어주기 위해 매년 잊지 않고 장학금을 기탁해 오고 있다.
유진섭 시장은 “장학금 기탁에 동참해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정읍시 발전을 위해 지역인재를 발굴하고 육성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