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제공 = 금천구]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지난 21일(월) (사)대한교통장애인연합회에서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150만원 상당의 전기요 50장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구는 이날 오후 15시 30분 금천구청 광장에서 (사)대한교통장애인연합회와 전달식을 갖고, 기탁 받은 전기요 50장을 지역 취약계층 및 장애인들에게 전달했다.
‘(사)대한교통장애인연합회’는 교통사고 장애인의 자립을 위한 교육사업, 교통사고 줄이기 홍보사업, 교통장애인 가족돕기 운동사업, 교통사고 장애인 장학사업 등 교통장애인들의 복지증진과 권익옹호를 위해 활동하고 있다.
매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목도리, 온열매트, 선풍기, 전기요 등을 기탁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다.
송병헌 대한교통장애인연합회장은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해마다 취약계층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시는 연합회에 감사드리며, 연합회의 따뜻한 마음이 지역 취약계층과 장애인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