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U-19 축구대표팀, 보령스포츠파크에서 4일간 전지훈련 완료
보령시는 대한민국 여자 U-19 축구대표팀(감독 박윤정)이 11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보령스포츠파크에서 진행한 전지훈련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훈련은 2026년 4월 개최되는 AFC U-20 여자 아시안컵 출전을 앞두고 진행됐다. 박윤정 감독을 비롯한 코칭스태프와 선수단 25명 등 총 35명이 참여한 이번 전지훈련은 대...
▲ [사진제공 = 블리스엔터테인먼트]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지난 18일(금) 트롯가수 김희재 팬들이 따뜻한 겨울나기 성품으로 라면 100상자(2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14시 금천구청 광장에서 송오섭 복지가족국장, 가수 김희재 팬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이 진행됐다.
팬들은 “평소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밝힌 가수 김희재의 영향으로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을 계획하게 되었다”며 “가수 김희재가 이전에 금천구에 거주한 것을 계기로 금천구를 기부처로 선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구는 후원품을 독산2동 주민센터를 통해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송오섭 복지가족국장은 “가수 김희재 팬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후원품이 추운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할 것이다”라며 “연말을 맞이하여 뜻깊은 나눔을 실천한 가수 김희재 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