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목청소년센터,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및 장관상 수상
남목청소년센터[뉴스21일간=임정훈] 남목청소년센터(센터장 김창열)가 2025년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에서 전국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고, 전국 548개 청소년수련시설 가운데 상위 20개 기관에만 수여되는 성평등가족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울산 동구는 1월 14일 구청장실에서 김종훈 동구청장이 남목청소년센터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환...
▲ [사진제공 = 블리스엔터테인먼트]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지난 18일(금) 트롯가수 김희재 팬들이 따뜻한 겨울나기 성품으로 라면 100상자(2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14시 금천구청 광장에서 송오섭 복지가족국장, 가수 김희재 팬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이 진행됐다.
팬들은 “평소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밝힌 가수 김희재의 영향으로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을 계획하게 되었다”며 “가수 김희재가 이전에 금천구에 거주한 것을 계기로 금천구를 기부처로 선택하게 됐다”고 밝혔다.
구는 후원품을 독산2동 주민센터를 통해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송오섭 복지가족국장은 “가수 김희재 팬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후원품이 추운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할 것이다”라며 “연말을 맞이하여 뜻깊은 나눔을 실천한 가수 김희재 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