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씨더맥스 이수, 논현동 빌딩 2019년 매입 후 시세 약 70억 원 상승
엠씨더맥스 보컬 이수는 2019년 서울 강남구 논현동 빌딩을 89억4000만 원에 매입했다.해당 건물은 지하 1층~지상 5층 규모, 2017년 준공된 신축급 건물로 지하철 강남구청역 접근성이 우수하다.현재 시세는 약 159억 원 수준으로 분석되며, 매입가 대비 약 70억 원 상승한 것으로 추산된다.건물 일부는 이수의 연예기획사 ‘325E&C’가 사용하며, 1층...
울산 한마음새마을금고 700만원 상당 쌀 기탁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한마음새마을금고(이사장 전숙자)는 1월 27일 오후 3시 30분 울산광역시 동구청을 찾아 ‘사랑의 좀도리 운동’으로 모은 700만원 상당의 백미(10kg) 176포대를 전달하며 지역 사회에 온기를 불어넣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전숙자 이사장을 비롯해 김종훈 동구청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
▲ [사진제공 = 구리시]구리시(시장 안승남)는 12월 16일 교문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구경자) 주관 교문1동 행정복지센터 2층에서 저소득층을 위한‘행복 나눔 데이(day)’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마련된 것으로 관내 기관·단체·개인 등으로부터 CMS 사업 후원금으로 구입한 생필품과 후원받은 물품으로 마련되었다. 그리고 코로나19와 추위로 인해 힘들어하는 어려운 이웃 50세대를 초청하여 필요한 물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어느 행사보다 만족도가 높았다.
특히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하여 협의체 위원과 명예 사회복지공무원들의 도움을 받아 서비스 이용 가구를 30분 간격으로 7명씩 방문하도록 하고 행사장 입장은 4명까지만 허용했다. 또한 추가 방문자는 대기실에서 대기하도록 하는 등 방역 지침을 철저히 지키며 진행하였다.
구경자 교문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어려운 시기에 연말을 맞아 희망과 행복을 나눌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이웃들이 지역사회의 따뜻한 온기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승남 구리시장은 “지역사회의 자원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교문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하여 코로나19를 이겨내고 시민 모두가 행복한 구리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