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낙연,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 개설… “한국 민주주의가 무너지고 있다” 직격
문재인 정부 국무총리를 지낸 이낙연 새미래민주당 상임고문이 유튜브 채널 **‘이낙연의 사유’**를 개설했다.기존 ‘이낙연 TV’ 외에 새 채널을 통해 정치 현안에 대해 직접 목소리를 내기 시작했다.이 고문은 “인생·사회·국가·세계의 미래를 함께 공부하고 사유하겠다”고 취지를 밝혔다.그는 일주일에 1~2회 콘텐츠를 올리며 온라인·...
울주군보건소, 영양플러스 사업 대상자 부모 심폐소생술 교육
(뉴스21일간/최원영기자)=울주군보건소가 11일 영양플러스 사업 대상자 부모를 대상으로 심폐소생술 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응급상황 발생 시 즉각적으로 대처하고 예방 조치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외부 전문 강사를 초청해 가정 내 안전사고 예방법, 하임리히법 및 심폐소생술 등 이론 교육과 실습 교육...
▲ [사진제공 = 정읍시]정읍시는 지난 15일 “태인컨트리클럽(대표 고환승)에서 희망 2021 나눔캠페인에 성금 5천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희망 2021 나눔 캠페인은 12월 1일부터 ‘나눔으로 희망을 이어주세요’라는 슬로건으로 시작해 기업체, 기관・단체, 개인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나눔이 이어지고 있다.
이날 기탁식에는 유진섭 정읍시장, 고환승 태인컨트리클럽 대표이사, 김동수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이 참석했다.
고환승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이 더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며 앞으로도 나눔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김동수는 “이웃에게 희망이 될 수 있도록 나눔캠페인에 동참해주신 태인컨트리클럽에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시기인 만큼 따뜻한 성금을 통해 정읍시 복지사각지대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유진섭 정읍시장은 “소중한 성금을 기탁해주신 태인 컨트리클럽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더불어 행복한 더 좋은 정읍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기탁된 성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쓰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