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립미술관, 반 고흐와 신홍규 컬렉션 전시 연장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시립미술관은 지난해 11월부터 인기리에 진행되고 있는 국제전 ‘반 고흐와 현대미술의 만남 : 신홍규 컬렉션’의 전시 기간을 오는 2월 22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는 울산 출신으로 미국 뉴욕에서 활동 중인 국제적 수집가(컬렉터) 신홍규 신갤러리 대표의 소장품을 선보이는 자리로, 신 대표가 고향 ...
▲ [사진제공 = 광주시]광주시 곤지암읍에 소재한 ㈜라인물류시스템 김강수 대표는 9일 연말을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쌀 100포(10㎏·300만원 상당)를 광주시에 기탁했다.
김 대표는 “지역 주민들이 추운 겨울을 조금이라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작은 도움이라도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함께 나누며 살아가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동참하겠다”고 기탁의사를 밝혔다.
이에 대해 신동헌 시장은 “어려운 경제상황에서도 이웃사랑을 실천해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모두가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광주 시민 모두가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더욱 꼼꼼히 살피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날 전달된 쌀은 ‘마을공동체 공유부엌’ 사업인 홀몸어르신, 취약계층 등 어려운 이웃을 위한 도시락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며 ㈜라인물류시스템은 지난 8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광주시에 KF94 마스크 1만장을 기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