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지난해 국가공모사업으로 총 1,038억 9,200만 원 사업비 확보
[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지난 2025년 한 해 동안 국가 공모사업을 통해 총 1,038억 9,200만 원의 사업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동구가 국가 공모사업에 선정된 사업은 △ 해양레저관광 거점사업 490억 원(해양수산부) △ 일반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전하동) 324억 원(국토교통부) △ 빈집 정비형 노후 주거지 지원사업(방어동) 132...
▲ [사진제공 = 대전광역시]대전청과(주)는 8일 시청 응접실을 찾아 이웃사랑 실천과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성금 3,0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허태정 대전시장과 송인석 대전청과(주) 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전달된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대전시 취약계층의 의료비, 생계비 및 명절 나기 비용과 사회복지기관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대전청과(주) 송인석 사장은 “마음을 담은 이번 성금이 형편이 어려운 이웃의 겨울나기를 위한 용기와 사랑으로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임직원 모두는 안전한 농산물 공급과 희망찬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청과(주)는 2008년 송헌복지회를 설립하여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으며, 오정농수산물도매시장 내에서 수탁판매를 통해 농산물 수급안정에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