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구리문화재단(이사장 안승남)에서는 최근 잦아들 기세를 보이지 않고 확산되고 있는 코로나19로부터 시민과 안전한 공연장 관리를 위하여 아쉽지만 오는 5일 구리아트홀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개최 예정인 ‘2020년 대한민국 청소년 트로트 가요제’를 무관중·비대면으로 전환하여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구리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이번 가요제는 연말연시 코로나19로 지친 시민에게 풍성한 공연을 보여 주기 위해 트로트를 향한 청소년들의 열정과 도전의 무대를 기획하여 마련되었고 인기 트로트 가수들의 축하공연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연일 600여 명이 넘는 코로나19의 확진자가 속출하는 엄중한 상황 속에서 시민들의 안전과 코로나19의 재확산을 선제적으로 차단하고자 이미 선착순 관람 신청을 받은 100명의 관람객에게 문자 등을 통해서 무관중·비대면으로 전환하여 실시됨을 긴급하게 알렸다.
이에 따라 이번 가요제는 실버아이TV 유튜브를 통해서 생중계할 예정이며, 자세한 문의는 구리문화재단 031-580-7900, 7901로 연락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