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3주년 소방의 날 기념, 일산새마을금고 박학천이사장 소방청장상 수상
일산새마을금고[뉴스21일간=임정훈]2025년 11월 14일 (금) 울산동부소방서에서 제63주년 소방의 날을 기념하여 일산새마을금고 박학천이사장님이 소방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 소방청장상 ]을 수상하였습니다.이날 표창 전달은 울산동부소방서 우충길서장님이 대리 집행하였습니다.일산새마을금고는 지난 2008년부터 현재까지 매년 ...
미양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양승동, 민간위원장 송영철)에서 지난 23일 「따뜻한 겨울나기 사업」으로 관내 주거환경이 열악한 저소득층 52가구에 발열이불을 전달했다.
따뜻한 겨울나기 이불 나눔 사업은 미양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으로 작년에 발열이불세트를 전달받으신 분들의 만족도가 높아 올 겨울에도 다시 한번 진행하게 됐다.
특히 올해는 미양면 이장단협의회에서 “더 많은 어르신들께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150만원 상당의 발열이불 기부로 뜻을 함께 했다.
송영철 민간위원장은 “이번 이불 나눔 행사로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게 될 것이라 생각하니 기쁘다”며 “앞으로 소외된 이웃이 없는 따뜻한 미양면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양승동 공공위원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가정을 찾아낼 수 있도록 더욱 관심을 갖고 수시로 주변을 살펴주시길 당부드린다”며 “앞으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협력하여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행복한 미양면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