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원주시청 전경]원주시는 오는 12일부터 22일까지 11일간을 원주관광 활성화를 위한 ‘원주와樂’ 자체 특별여행주간으로 정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코로나19 사태가 지속되면서 관광객 감소 등 관광산업이 크게 위축된 가운데 원주여행 분위기를 끌어올리기 위해 관광 활성화 캠페인과 현장 홍보 마케팅 등을 전개할 예정이다.
우선 첫날 12일에는 간현관광지에서 원주 혁신도시 공공기관 환경 캠페인과 병행해 원주여행주간 홍보 캠페인이 펼쳐진다.
14일에는 강원감영과 농협 원일로지점 일원에서 문화관광해설사들이 한복을 입고 원도심 관광 활성화를 위한 홍보 마케팅을 진행하고, 17일에는 혁신도시 공공기관 직원을 대상으로 홍보 캠페인에 나선다.
이밖에 온라인을 통한 원주관광 로고송 퀴즈 이벤트와 스마트 스탬프투어 더블적립 이벤트 및 원주여행후기 이벤트 등이 다채롭게 마련돼 있다.
원주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원주관광이 다시 활성화될 수 있는 기폭제가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