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지도자 신서면협의회, 취약가구 연탄보일러 교체 및 라면 기탁
새마을지도자 신서면협의회(회장 사재인)가 지난 27일 지역 내 취약가구 1가구를 대상으로 노후 연탄보일러를 새 제품으로 교체하고, 추가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라면 8박스를 기탁했다고 밝혔다.이번 지원은 난방 여건이 열악한 가구의 동절기 안전을 돕고, 생활안정에 보탬이 되고자 협의회원들이 뜻을 모아 추진했다. 협의회는 직접 노후 ...
▲ [증평군청 전경]충북 증평군 생활체육 배구동호회인‘증평여자배구클럽’(회장 박은경)이 7일 증평생활체육관에서 창단식을 갖고 공식 출범했다.
이날 창단식에는 홍성열 증평군수, 연풍희 증평군의회의장, 장천배 군의원, 박성현 증평군체육회장, 연병용 증평군배구협회장 등 내빈과 배구협회 관계자들이 참석해 창단을 축하했다.
지난해 처음으로 충북도민체전 여자일반부에 참가해 5위의 성적을 낸 여자배구교실 회원들은 대회 이후에도 꾸준히 훈련하며 주변의 도움과 배구에 대한 열정으로 마침내 여자배구클럽을 창단하게 됐다.
이날 취임한 박은경 회장은“생활체육은 건강을 위한 충분조건이 아니라 행복을 위한 필수 조건으로 변화해 가고 있으며 팀워크가 중요한 배구를 통해 회원 간 친목을 도모해 많은 생활체육 여성배구인들이 배구를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증평여자배구클럽’은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모여 김정태 감독의 지도로 평일(월, 화, 수, 목, 금) 오전 11시부터 12시 반까지 배구를 배우며 팀워크를 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