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산 동구지구협의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대한적십자사봉사회 울산동구지구협의회(회장 송연정)는 1월 29일 오전 10시 구청 5층 중강당에서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적십자 봉사원과 내빈 등 약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1부 정기총회에서는 2025년도 사업 및 결산보고, 임원 선출, 예산 심의 등이 진행되었으며, 2부 이취임식은...
▲ [대구시청 전경]대구시는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주간(11.1.~11.15.)에 지역 19개 전통시장이 함께 참여하는 세일행사를 11월 6일부터 11월 14일까지 9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범국가적 쇼핑,문화, 관광 축제인 2020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 주간에,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 전통시장의 활력을 불어넣고 소비자들에게는 알뜰쇼핑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11월 6일부터 11월 14일까지 지역 19개 전통시장별로 3일간 각각의 특색을 살린 푸짐한 상품을 마련하여, 시장을 방문하는 모든 구매 고객에게 100% 당첨 혜택을 주는 다양한 경품행사가 개최된다.
시장별로 일정 구매금액(1~3만원 이상)에 따라 방문 고객에게 온누리상품권, 마스크, 시장상품 교환권 등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염매시장은 상품권 외에도 떡 선물세트가 준비되어 있고, 칠성전자주방시장은 난방용품을, 신매시장과 신평리시장은 자전거를, 능금시장은 과일세트 등 전통시장별 이용고객에 맞춘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어 원하는 선물이 있는 시장을 골라서 방문하는 재미를 누릴 수 있다.
한편, 올해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을 대비하여 행사 전과 행사 기간, 유증상자 조치대책 등 행사진행 단계별로 방역관리 세부지침을 마련하여 안전한 행사로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최운백 대구시 경제국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대한 대구 시민들의 변함없는 애정에 감사드리며, 가까운 우리 동네 전통시장을 이용하여 물건을 사는 사람도 파는 사람도 행복한 행사가 되기를 기대한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