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지도자 신서면협의회, 취약가구 연탄보일러 교체 및 라면 기탁
새마을지도자 신서면협의회(회장 사재인)가 지난 27일 지역 내 취약가구 1가구를 대상으로 노후 연탄보일러를 새 제품으로 교체하고, 추가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라면 8박스를 기탁했다고 밝혔다.이번 지원은 난방 여건이 열악한 가구의 동절기 안전을 돕고, 생활안정에 보탬이 되고자 협의회원들이 뜻을 모아 추진했다. 협의회는 직접 노후 ...
증평문화회관에서 오는 6일 저녁 7시30분 늦가을 정취를 더하는 클래식 콘서트가 개최된다.
증평군은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으로‘청소년을 위한 클래식 콘서트’를 준비했다.
이번 공연에서 봄 페스티벌 오케스트라는 지휘자 안두현의 해설과 함께 하이든, 그리그, 요한 슈트라우스, 모차르트 등 당대 최고의 클래식을 선보인다.
안두현은 모스크바 챔버 오케스트라를 창단해 지휘자를 역임했으며, 봄 페스티벌 오케스트라는 국내외에서 활약하고 있는 유학파 신진 연주자들을 중심으로 꾸려졌다.
클래식은 어렵고 고전적인 음악이라는 편견을 깨고, 대중성과 예술성을 겸비한 수준 높은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공연에는 오케스트라와 함께 첼리스트 김가은의 협연을 통해 가을밤 더욱 풍성한 클래식 선율로 관객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것이다.
군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선착순으로 70명의 관객을 모집하고, 거리두기 좌석제 시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