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재)진천군장학회에 대한 군민의 끊임없는 관심으로 장학기금 기탁이 잇따르고 있다.
군에 따르면 3일 진천지역 건축사회(회장 최동철)는 진천군청을 방문해 장학금 500만원을 진천군장학회(이사장 송기섭)에 전달했다.
최 회장은 “진천지역 건축사회가 진천군의 우수인재 양성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눈부신 발전을 이뤄가고 있는 진천군을 이끌어 나갈 지역 인재 육성에 적극 앞장서겠다” 고 말했다.
건축사회는 매년 장학금 또는 이웃돕기 성금 기탁 등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행하고 있으며, 지역 업체의 사회적 책임이라는 윤리를 꾸준히 지키고 있어 주위에 귀감이 되고 있다.
한편, 이번 장학금 기탁에는 △단 건축사사무소(대표 이정희) △두드림 건축사(대표 정승진) △백상 건축사(대표 이경재) △솔 건축사(대표 최동철) △종합건축사사무소 엠씨(대표 이경종) △양지 건축사(대표 최용오) △이루안 건축사(대표 이은소) △태영 건축사(대표 민사홍) △한건 종합건축사(대표 김준봉) 등 관내 21개 건축사 중 9개 업체가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