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동구,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 개최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1월 16일 오후 1시 30분 동구청 2층 상황실에서 제8기 지역보건의료계획의 3차년도(2025년) 시행결과 평가 및 4차년도(2026년) 시행계획 수립 심의를 위해 지역 보건의료 심의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제8기 지역 보건의료 계획은 2023년부터 2026년까지 4년 간의 중장기 종합계획으로 ‘건강한 구민, 다함께 행...

충주시가 제작 지원한 MBC UHD 영상 스페셜 ‘산책’이 11월 3일 화요일밤 12시 30분에 방송된다.
‘산책’은 내레이션과 자막으로 정보를 전달하던 기존 방식의 다큐멘터리와는 달리 영상으로 이야기를 전달하는 신개념 다큐프로그램으로 충주의 수려한 자연풍광을 카메라에 담았다.
‘산책’은 지난 9월 초가을 영상 촬영을 시작으로 충주가 가지고 있는 청정이미지와 연결해 아름다운 자연의 풍광을 맘껏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수주팔봉과 하늘재, 비내섬, 충주호 등 주요 관광지를 표출했으며, 도심 속 또 다른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호암지, 충주천 등을 통해 마음의 여유로움과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시는 프로그램에 소개된 영상을 재편집하여 충주시 SNS, 홈페이지 업로드 등 교육 및 홍보용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충주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코로나 블루 극복을 위한
‘눈으로 즐길 수 있는 충주 이미지’를 담고자 ‘산책’을 기획하게
됐다”며, “프로그램 영상을 통해 관광 명소 충주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