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 [사진제공 = 고양시]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지난 28일 ㈜현메디컬과 ㈜베스트원에서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일회용 마스크 2만매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현메디컬 지한준 대표와 ㈜베스트원 최원국 대표, 이홍규 고양시의회 부의장, 이창원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 시관계자들이 함께했다.
이번에 전달받은 마스크는 편안한 호흡과 통증 없는 착용감의 제품으로 고양시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관내 정신요양시설에 지급할 예정이다.
㈜현메디컬과 ㈜베스트원은 마스크를 제작하고 판매하는 업체이며 나눔에 참여한 지한준, 최원국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최근 집단감염이 발생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설의 입소자와 종사자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홍규 고양시의회 부의장은 “우리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예방수칙 등을 잘 지켜 코로나19 상황이 하루 빨리 종식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재준 고양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에 값진 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런 나눔의 손길에 힘입어 고양시에서도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한 방역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