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드론순찰대, ‘나눔:ON 페스타’서 시민과 함께 드론 안전 체험 부스 운영
(뉴스21일간/노유림기자)=울산드론순찰대(대장 임용근)가 지난 2025년 11월 7일 울산문화공원에서 열린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에 참여하여 시민들을 위한 드론 안전 체험 부스를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울산광역시자원봉사센터가 주최한 ‘따뜻한 나눔이 켜지는 순간’ 주제의 『프로젝트 나눔:ON 페스타』 참여 , "하늘에서 지...

주점에서 여성을 성희롱하고 종업원에게 욕설을 퍼부으며 난동을 부린 혐의(업무방해)로 경찰에 입건된 50대 남성이 서울시청 소속 공무원인 것으로 밝혀졌다.
23일 강북경찰서에 따르면 서울시청 소속 공무원 A씨는 지난 22일 오전 1시쯤 강북구의 한 주점에서 여성들에게 합석을 요구했다가 거절당하자 성희롱 언행을 하며 난동을 부린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주점 주인의 신고로 출동한 경찰에 의해 현장에서 체포됐다. 이 과정에서 A씨는 자신을 제지하려는 경찰과 종업원에게 고성을 지르고 욕설을 하기도 했다. A씨는 범행 당시 술에 취한 상태였다.
경찰은 A씨에게 공무집행방해 혐의를 추가로 적용할 가능성을 열어두고 조사를 이어갈 방침이다.
경찰 관계자는 “현행범으로 체포해 관련 조사를 마쳤고, 서울시도 수사개시 통보를 한 상태”라고 말했다.
서울시는 “수사개시통보가 왔는지 여부를 정확하게 확인하지 못했다”면서 “확인 후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