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2025 지방자치콘텐츠대상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 수상
보령시는 27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5 지방자치 콘텐츠 대상’에서 기초지자체 부문 교육·청년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방자치TV, 한국지방행정연구원, 한국지방자치학회, 인문콘텐츠학회가 공동 주관하고 행정안전부 및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AI로 여는 지방시대, 지역 성장이 ...
▲ [사진제공 = 진주시]진주시민축구단이 지난 19일 시흥 정왕체육공원에서 펼쳐진 2020 K4리그 18라운드 시흥시민축구단과의 원정경기에서 최창환, 서경훈의 득점에 힘입어 2 대 1로 승리하며 리그 3연승과 7경기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진주시민축구단은 연승과 무패기록을 갱신했고, 신생팀이라는 수식어가 무색할 만한 경기력을 보여주며 리그 5위를 유지했다.
진주시민축구단의 최청일감독은 4-4-2 포메이션을 들고 경기에 임했다. 전반 20분에 시흥이 먼저 득점하며 앞서갔으나 전반 종료 1분 전 최창환이 상대 골키퍼의 실수를 놓치지 않고 득점에 성공하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다. 추가 득점을 얻기 위해 열띤 공방을 이루던 후반 78분 교체 출전한 서경훈이 역전골을 성공시키며 짜릿한 역전승을 거뒀다.
진주시민축구단의 역사를 써 나가고 있는 최청일 감독은 “선수들과 지난 2라운드 시흥과의 경기를 많이 분석하여 시합에 임했고 약속된 플레이를 잘 이행해 주어서 이길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이번 경기 승리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라운드까지 9승 4무 3패의 성적을 거두고 있는 진주시민축구단은 리그 5위에 올라와 있으며 오는 9월 26일 고양시민축구단을 상대로 리그 19라운드를 고양종합보조경기장에서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