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박물관, 울산 라이징 포트 누적 체험인원 1만 명 돌파…인기몰이 지속
[뉴스21일간=김태인 ] 울산박물관이 지난해 5월부터 운영 중인 가상 도심항공교통(UAM) 체험시설 ‘울산 라이징 포트’가 운영 개시 7개월여 만에 누적 체험 인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지속하고 있다. 울산 라이징 포트는 가상 도심항공교통(UAM)을 타고 태화강 국가정원과 반구천의 암각화, 대왕암공원 등 울산의 주요 명소를 실감형 ...
제주시에서는 아이코리아 제주지회(대표지회장 이정선)에서 추석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백미 10kg·100포(300만원 상당)를 22일 제주시를 방문 기탁하였다고 밝혔다.
아이코리아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교육환경 개선을 위한 비영리법인·평생교육기관으로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피해 지원을 위한 성금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이정선 대표지회장은 “추석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형편임에도 불구하고 정부의 지원을 받지 못하는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들과 저소득 취약계층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지 함께 하겠다”고 전하였다.
한편, 제주시는 이날 기탁된 백미를 장년층 1인 가구, 홀로 사는 어르신 가구 100여명에게 배부할 계획이다.
안동우 제주시장은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추석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마음을 나눠준 아이코리아 제주지회에 감사드린다”며 “우리 시도 추석명절에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세심하게 챙기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