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 아동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캠페인
동구청[뉴스21일간=임정훈]울산 동구는 아동학대 예방 주간(11.19~11.23)을 기념해, 11월 14일 오후 2시 30분부터 방어동 화암초등학교 인근에서 아동 권리 증진을 위한 아동학대 예방 홍보 캠페인을 했다. 이날 캠페인은 동구아동위원협의회, 울산동부경찰서, 아동보호전문기관, 동구 아동보호팀이 함께하는 민관 합동 캠페인으로, 20여 명의 ...

양주시 백석읍은 지난 16일 홍죽산업단지 내 마스크 생산 업체인 ㈜국제커머스그룹(회장 전원국)에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마스크 15,000장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에는 ‘사회적 ↔ 거리두기, 마스크가 답이다!’ 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백석읍 소재 ㈜국제커머스그룹과 ㈜협진정공이 후원, 양주시 무지개봉사회 회원들이 구슬땀을 흘리며 마스크 개별 포장 작업을 진행했다.
전원국 회장은 “코로나19로 국민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특히나 관내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그마한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 라고 말했다.
박상천 백석읍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여러 기업과 단체들의 정성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오늘 마스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어 위기극복의 원천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