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맞아 자원봉사단 전주지부,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탄소중립 캠페인 전개
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가 전주시 덕진구 팔복동 신복마을 일대에서 환경정화 캠페인실시후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신천지교회제공]신천지자원봉사단 전주지부(지부장 이용우·이하 전주지부)가 설 명절을 맞아 팔복동 일대 환경정화와 탄소중립 캠페인을 전개했다. 봉사자 55명이 1500리터의 쓰레기를 수거하며 깨끗한 마을 환...

양주시 백석읍은 지난 16일 홍죽산업단지 내 마스크 생산 업체인 ㈜국제커머스그룹(회장 전원국)에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달라며 마스크 15,000장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에는 ‘사회적 ↔ 거리두기, 마스크가 답이다!’ 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백석읍 소재 ㈜국제커머스그룹과 ㈜협진정공이 후원, 양주시 무지개봉사회 회원들이 구슬땀을 흘리며 마스크 개별 포장 작업을 진행했다.
전원국 회장은 “코로나19로 국민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특히나 관내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그마한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 라고 말했다.
박상천 백석읍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여러 기업과 단체들의 정성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오늘 마스크는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어 위기극복의 원천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