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예진, 에브리릴스 첫 오리지널 숏드라마 주연… ‘AAA 건전지입니다만’으로 신인 존재감 드러내
새내기 대학생의 첫사랑을 섬세한 표정 연기로 풀어낸 추예진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로맨틱 코미디 숏드라마 ‘AAA 건전지입니다만’이 숏드라마 플랫폼 에브리릴스의 첫 오리지널 작품으로 공개를 앞두면서, 주인공 자가영을 연기한 추예진의 신선한 매력이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AAA 건전지입니다만’은 에브리릴스가 공식 서비...
▲ [성남시청 전경]성남지역 20곳 청소대행업체가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생계가 어려운 이웃과 한가위 정을 나누고 싶다며 9월 14일 성남시에 성금 3000만원을 맡겼다.
시는 이날 오전 10시 시장 집무실에서 은수미 성남시장과 임성순 대림환경 대표, 박노궁 평화 대표, 신양수 분성 대표, 곽태임 두레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추석 맞이 이웃돕기 성금 기탁식’을 했다.
기탁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코로나19로 생계에 어려움을 겪는 국민기초생활보장수급자, 차상위계층 등 300명에게 생활자금으로 10만원씩 전달한다.
이날 성금을 낸 20곳 청소대행업체는 지역별 생활 쓰레기 수집·운반, 가로청소 등을 하는 사회적기업들이다.
이들 업체는 지난해부터 결손가정 학생 17명에 장학금 2000만원 지원, 주거 취약계층 집수리 3차례 지원, 최근 태풍과 폭우로 범람한 탄천 쓰레기 치우기 등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와 후원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