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자지구에서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 휴전한 이스라엘, 다시 레바논 남부를 겨냥한 군사작전
가자지구에서 팔레스타인 무장정파 하마스와 휴전한 이스라엘이 이번에는 다시 레바논 남부를 겨냥한 군사작전 강도를 높이고 있다.현지시간 어제(10일) 이스라엘군(IDF)은 레바논 남부 스리파 지역을 공습해 친이란 무장정파 헤즈볼라 소속인 사미르 알리 파키를 사살했다고 밝혔다.이스라엘군은 파키가 무기 밀수에 가담했다고 주장했다....

제주시는 보다 더 많은 학교 밖 청소년이 교육재난지원금을 지원받을 수 있도록 「학교 밖 청소년 교육재난지원금 사업」을 2차 연장하며, 오는 9.11일(금)부터 18일(금)까지 신청을 받을 계획이다.
「학교 밖 청소년 교육재난지원금 사업」은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1인당 30만원 상당의 선불카드를 지원하며, 대상은 7월 28일 기준으로 제주도에 주소를 두고 있는 만7세이상 만18세이하(`02.1. 1. ~ `13.3.31) 학교 밖 청소년이다.
방법은 보호자가 신분증 및 주민등록등본을 지침 주소지 읍·면·동주민센터를 방문하여 신청하고, 대리인 신청 시에는 위임장, 가족관계증명서, 대리인의 신분증을 지참하여 신청하면 되고, 사용기한은 11월 30일까지이며 `20.9.11현재까지 462명이 재난지원금을 신청하였다.
제주시 관계자는 “교육 재난지원금을 지원 받을 수 있도록 기한 내에 신청을 당부 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