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수택2동, 한국자유총연맹 구리시지회 후원으로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구리시(시장 백경현) 수택2동 행정복지센터(동장 박정희)는 지난 11월 12일, 한국자유총연맹 구리시지회(회장 김석진) 주관으로 관내 취약계층 100가구를 대상으로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겨울철을 앞두고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한국자유총연...
▲ [사진제공 = 진주시]진주시민축구단이 지난 5일 진주종합경기장에서 펼쳐진 2020 K4리그 16라운드 서울중랑축구단과의 홈경기에서 1 대 0으로 승리하며 5경기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힘든 원정 3연전을 마친 진주시민축구단은 오랜만에 열리는 홈경기에서 그동안 공격의 주축을 담당하던 한건용 선수를 대신해 지난 8월 영입한 성봉재 선수를 필두로 공격을 이끌어갔다. 진주시민축구단은 전반 초반부터 상대를 압박하며 선취골을 넣기 위해 고군분투 했지만 상대의 수비벽도 만만치 않았다. 하지만 후반 36분 나준수 선수의 결승골로 승부를 갈라놓으며 승점 3점을 획득했다.
K4리그 16라운드 서울중랑축구단과의 경기를 승리하며 리그 5경기 무패 행진을 이어가게 된 최청일 감독은 “주전선수들의 부상이 많지만 남은 선수들이 잘 받쳐주었기에 무패행진을 이어갈 수 있었고 열심히 싸워준 선수들에게 감사하다”며, “또다시 원정 3연전이 기다리고 있지만 잘 준비해서 지금의 분위기를 이어가 꼭 승리하도록 하겠다”고 이번 경기 승리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라운드까지 7승 4무 3패의 성적을 거두고 있는 진주시민축구단은 리그 6위에 올라와 있으며 오는 12일 충주시민축구단을 상대로 리그 17라운드를 탄금대축구장에서 가질 예정이다.